취미/손뜨개

손뜨개 핸드폰 가방 - 바늘이야기 네온 홀릭 허니콤 미니 크로스백

꿀짱이 2022. 4. 14. 17:56
반응형

만들어 놓은 지 거의 다섯 달이 다 된 손뜨개 가방.

 

핸드폰 가방이 꼭 필요했던 건 아니고...

놀러 나갔다가 바늘이야기 매장에 들렀는데 내가 한 번도 떠보지 못한 패턴이 눈에 들어왔다.

허니콤 스티치.

 

 

바늘이야기에서 가져온 허니콤 미니 크로스백 가방 사진

매장에 전시되어 있는 샘플이 요 아이보리색 가방이었다.

하얀 것이, 화사한 것이, 예쁘긴 하더라.

 

하지만 난 옷도 흰색은 안 입는지라...

때 타는 걸 어찌 감당하라고.

 

다른 색 샘플도 있었는지는 기억이 안 나고 아이보리색만 기억에 남아있다.

 

 

바늘이야기 에메랄드색 허니콤 미니 크로스백

집에 와서 홈피를 뒤져보니 민트색 같은 '에메랄드' 가방도 있다.

이 색도 이쁘다~

 

하지만 내가 골라온 실은...

 

 

음하하하.....

아주 평범하고 무난한 갈색.

실 색상 이름은 '밀크 브라운'.

이름이 참 이쁘기도 하지~ ㅋㅋㅋㅋ

 

패키지 구성은 실 2 볼, 자석 단추 1개, 고리 금속 2개, 도안이다.

태슬은 별도 구매.

태슬을 사지 말까, 잠깐 고민했는데 없으면 밋밋하고 심심할 것 같아서 샀다.

실 색에 맞춰 갈색 태슬로.

 

과정샷은 없고 바로 완성샷.

도안 보며 따라하기만 하는 건데 과정샷은 뭐...

 

 

바닥에 펼쳐놓고 사진을 찍고 있는데 우르르 몰려오는 호기심쟁이 미니 메추리 녀석들.

씩씩하고 건강하던 우리 별콩이도 보이고...

 

 

내 핸드폰 길이에 딱 맞다.

꼭 필요해서 산 건 아니지만 만들어놓고 보니 메고 나가고 싶다. ^^

허니콤 스티치 패턴이 이쁘다.

이렇게 또 하나 새 기법을 배웠다~

반응형